월간미술 임자혁 개인전 리뷰 A review for Yim Ja-hyuk's exhibition featured in MONTHLY ART
 작성자 : 최고관리자
Date : 2020-04-03 11:39  |  Hit : 263  


월간미술 4월호(2020)에 임자혁 개인전〈그러는 동안에 In the Mean Time〉에 대한 리뷰가 게재되었습니다. 

A review about Yim Ja-hyuk's solo exhibition at Gallery Kiche, 'In the Mean Time', has been featured in MONTHLY ART, April edition of 2020.

'(중략) 적어도 오늘의 화가가 오늘의 회화로 차지하고 있어야 할 정당성이 있다면, 이미지의 역사에서 나타날 수 밖에 없는 동어 반복의 위험을 에두른 언어로 접근하는 것이기 보다, 동어의 위험성에도 불구하고 오늘만이 관찰하고 인식할 수 있는 촘촘한 가능성을 매체의 화성학에서 찾아내는 일이다. 이것은 한 눈에 대단한 쇄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과장된 의욕을 앞세우지 않지만, 꼼꼼한 자기 언어를 만드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. 

임자혁의 회화가 거친 붓질의 기류 가운데 열 지어 일어나는 다발적 색의 현상을 절제된 평면에 냉담히 환기할 수 있는 것도 이러한 동시대적 태도와 관련된다.'